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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파손되었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심폴, 2010.05.04 16:43:29, 조회 : 18,874
  • 안녕하십니까? 심폴고객센터입니다.

    < 배송상품이 파손, 또는 잘못 배송 되었을 경우 >
    1차적으로 해당 판매업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상품에는 판매업체의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파손 또는 문제가 있는 부분을 사진으로 판매업체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판매업체의 전화번호는 상품의 상세보기 상단 오른쪽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심폴의 입점사는 파손되거나 상품이 불량인것은 모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식물이상으로 인한 반품,환불 요청은 배송 받은 날 포함 3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배송조회 방법 안내]
    심폴에서 배송되었다는 문자메세지, 택배회사와 송장번호를 받았습니다. 

    (알림톡이나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배송안내 문자를 받으신 그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심폴에서 출발했다는 메세지를 받고 바로 택배회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조회를 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택배사에서 전산등록까지는 일정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출처 : 자연을 만들어가는 심폴 en.simpo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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