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  입점사소식+이벤트

입점사소식+이벤트

  • 【공지】SimpolPAY (심폴 페이) 사용 안내
  • 심폴, 2023.02.01 20:04:10, 조회 : 1,282
  • 안녕하십니까, 심폴입니다.

    2023년에도 심폴을 이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더욱 간편해진 심폴의 새로운 결제 방법인 SimpolPAY (심폴 페이)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SimpolPAY (심폴 페이)신용카드계좌정보를 처음에 1번만 등록해 놓으면 그 다음부터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SimpolPAY (심폴 페이)심폴에 가입된 회원만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으로, 반드시 로그인 한 상태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 앱 설치가 필요 없으며 철저한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정보를 저장하여 간편하지만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 SimpolPAY (심폴 페이) 신용카드/계좌정보 등록하는 방법 ↓↓↓



    1. 주문서 작성시 [4. 결제방법선택]에서  를 선택합니다.


    2. 팝업으로 뜨는 SimpolPAY (심폴 페이) 화면에서 처음 신용카드/계좌정보 등록을 위한 회원가입 동의를 선택합니다.


    3.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4. ‘휴대폰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SimpolPAY (심폴 페이) 결제 시 사용할 간편 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합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2번 입력하셔야 합니다.)


    5. 비밀번호 등록이 완료되면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아래의 사진과 같이 ‘카드등록’ 버튼과 ‘계좌등록’ 버튼이 생성됩니다.


    6. 카드등록’ 버튼을 눌러 SimpolPAY (심폴 페이)에 등록할 카드 정보를 등록합니다.


    7. 카드 등록이 완료될 경우 아래의 사진과 같이 등록한 카드의 정보가 주문서 작성 화면에 표시됩니다. (NH카드 예시)


    8. 계좌등록’ 버튼을 눌러 SimpolPAY (심폴 페이)에 등록할 은행 계좌 정보를 등록합니다.


    9. 계좌 등록 시 자동 출금 동의를 위한 ARS인증전화를 진행합니다.


    10. 계좌 등록이 완료될 경우 아래의 사진과 같이 등록한 계좌의 정보가 주문서 작성 화면에 표시됩니다. (NH농협중앙회 예시)


    11. SimpolPAY (심폴 페이)로 등록된 카드 혹은 계좌를 선택하여 주문 결제 시 앞서 등록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SimpolPAY (심폴 페이) 이용 방법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심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심폴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께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자연을 만들어가는 심폴 en.simpol.co.kr
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
이전글 【배송안내】겨울휴가로 인하여 2월3일 금요일 하루 포장 배송 중지 2023-02-02 08:41:08 37
다음글 【매장소식】■참다육경매■명품창 2월 1일 16:55~마감 진행중 & 일반상품 50-90% SALES OFF 2023-02-01 12:32:28 37